더루프-애드포스,  디지털 마케팅 비즈니스 업무협약

더루프(대표 김종협)는 애드포스 인사이트(이하 애드포스, 대표 홍준)와 블록체인 디지털 마케팅 비즈니스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양사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각사가 보유한 강점을 활용해 블록체인 생태계 활성화에 함께 하기로 했다.

더루프 김종협 대표는 “본 협약으로 다양한 DApp 프로젝트의 발굴과 마케팅 지원까지 유기적으로 지원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되며, 이로 인한 ICON 네트워크의 확장도 기대된다.”고 말했다. 애드포스 홍준 대표는 “명실상부 한국 블록체인 시장을 이끌고 있는 더루프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루프체인(loopchain) 기술을 기반으로 블록체인 비즈니스 기회를 발굴하고, 실제 비즈니스로 발전시킬 예정이다”고 밝혔다.

애드포스는 국내 최초의 블록체인 데모데이 행사인 ‘New Kids On the Block(chain)’를 시작으로 블록체인 비즈니스 교육, DApp 프로젝트의 마케팅 지원까지 다양한 분야의 사업을 진행중이다. 향후 DApp 프로젝트의 엑셀러레이팅까지 사업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며, 대기업이나 스타트업과의 협력을 통한 DApp 프로젝트도 함께 준비중이다.


[Ad4th 소개]

애드포스는 지난 3월 포커스엠(FocusM)에서 ‘애드포스 인사이트(AD4th Insight)’로 사명을 변경했다.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기존의 디지털 마케팅 비즈니스 뿐 아니라 블록체인 기반으로 비즈니스 영역을 확장하는 새로운 도전을 하겠다는 의미다.

‘아시아 NO.1 블록체인 애드테크 컴퍼니’라는 새로운 비전에 따라 네이버, 카카오, 라인 인터넷 포털 뿐 아니라 쿠팡, 이베이, 조선미디어그룹, GS홈쇼핑, SK텔레콤 등 다양한 산업 분야의 인재들이 애드포스로 속속 모여들고 있으며, 우수 인재들의 비즈니스 역량과 여러 기업과의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블록체인 기반의 다양한 비즈니스를 추진중이다.